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신의한수 진짜 인생은 바둑과도 같다.




겨울이라서 많이 한가한 요즘 집에서 영화를 자주 보게되네요.

오늘 신의한수라는 영화를 봤습니다.









예전에 영화관가서 보고싶었는데 못봐서 정말 아쉬웠는데.

한가한게 자랑은 아닌데 한가하게되어 보게되었네요.


혹시라도 못본분들이 있을수 있으니 자헤히 설명은 못하겠고요.ㅎ


저는 바둑을 둘지도 모르는데.

이 영화를 보면서 아. 정말 바둑은 인생사와도 같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제가좋아라 하는 김인권 씨가 나와서 재미를 더한것 같아요.


영화를 만든 사람들부터 배우들까지 바둑연기하느라 고생했을것 같네요.

바둑을 좋아하시는분이거나 아니더라도 못보신분들 있으면 꼭 보시길 권해드리고싶네요.


차가운 겨울 한가한 히스토리였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