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순위 철권 7 남규리의 철권실력!!

오늘은 어떤 실시간 검색어가 올라와 있을까?

하는 생각에 실시간 검새겅 검색결과 눈에 들어오는 철권~!


나의 학창시절 오락실에서 엄청나게 했떤 바로그 철권!

이름도 간만에 들어보는철권이였다~!> ㅋㅋ


이게왜 실검에 올라왔을까?

철권7이라는 게임이 출시된건가?




맞다~! 철권이 20주년을 맞이하여 철권7을 출시~!

런칭 기념행사에 각종 연예인들이 전서계 철권 고수와 경기를 진행했다고한다.


철권 안해본지오래되었는데 오락실가서 해보고싶은 마음이 굴뚝 같이생기네요.

ㅋㅋ



 유독 보이는 뉴스기사 남규리 남규리의 철권실력 대박이네요 ㅋㅋ

남규리 먼 철권을 이렇게 잘하는거지? ㅋㅋ

아 철권 너무땡긴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