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충주맛집 오리집 정원집꿀오리숯불구이를 다녀오다.

충주 맛집 오리집 정원집꿀오리숯불구이 를 다녀왔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의 포스팅이니 오해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예전 아내가 일할때 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때 요리경연대회를 할때 알게된 집인데요.

상도 받았다고 하고 맛도 좋았다는 정보를 입수~


이번에 한번다녀왔는데요!

식당이 참 특이하더군요?



옛날건물을 그래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물론 보수도했겠지만 그래도 먼가 특이하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 ㅎㅎ






우리부부는 저의 식탐때문에 오리한마리를 시켰습니다. 

반반으로도 시킬수 있습니다. 반반은 일반 오리구이 와 양념구이로 나옵니다.

양념은 초벌을해서 나와요~

일단 반찬이 깔끔합니다. 맛도 상당히 좋아요.




양념게장 맛이 좋습니다. 일반오리구이를 익혀서 양념게장 양념에 찍어먹으면 핼꿀맛 ! ㅎㅎ



오리고기를 모두먹으면 아래사진처럼 탕이나옵니다!

예술입니다.

전 탕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 식당이 생각보다 많이 알려지진 않은것 같아요.

주변분들이라면 꼭한번 들려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음식 포스팅을했더니 글솜씨가 영 없네요~ ㅎㅎ

무튼 앞으로 좋은 소식 또 들고올게요 ㅎ

좋은하루하루 되세요 모든분들.!